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인기도 제고

쉐도우아크, 영웅·콘텐츠·서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인기도 제고

[RPM9 박동선기자] 위드허그의 인기 모바일 ARPG(Action Role Playing Game) '쉐도우아크'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19일 위드허그 측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에 대해 신규영웅과 콘텐츠, 서버증설 등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영웅과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색다른 재미를 가져다주는 것은 물론, 서버 증설을  통해 원활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 것이다.

먼저 다섯번째 영웅이자 신규 요술사 캐릭터인 '아우리엘'이 추가됐다. '아우리엘'은 강력한 요술과 동물 수호신을 이용해 적을 일망타진하는 귀여운 소녀 영웅이다. 이 캐릭터는 '여우 돌격'·'여우 기습'·'여우 꼬리 공격' 등의 기본 스킬과 '고릴라 소환'·'독수리의 습격'·'매의 폭풍' 등 소환수를 활용한 강력한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다.

신규 콘텐츠로는 서버 내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PvP콘텐츠 '길드전'이 추가됐다. '길드전' 콘텐츠에서는 매주 일요일 펼쳐지는 길드전투를 통해 타 길드에 가장 많이 피해를 준 1위 길드가 한 주간 성주로 등극하고, 순위에 따라 '골드'·'주황색 조각'·'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개인·길드 구분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서버 '블랙' 오픈 △곰인형·해적왕 등 코스프레 의상 및 크리스마스 특수의상 추가 △날개 등급 상향조정(17레벨) 등 다양한 부분이 추가·조정됐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다수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있으니, 풍성한 아이템과 함께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허그측은 오는 31일까지 누적 출석일에 따라 '골드'·'신과'·'마정' 등 매일 다른 보상이 지급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예약앱 '모비'와 '루팅', '찌' 등을 통해 '다이아'·'금화'·'4급 영석' 등 다양한 아이템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