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크림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

CC크림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

최근에는 연예인처럼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 피부과나 관리샵을 다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피부관리실을 다녀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따라서 피부관리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피부 좋아지는 방법 중 하나로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하여 홈케어하는 것이 피부과나 관리샵을 가지 않고 동안 피부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안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특히 여자, 남자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주는 하얀 피부 만들기에 효과적인 방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40, 50대의 중년의 미백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얼굴 미백관리를 위해 몇몇은 피부과에서 미백주사나 레이저 시술을 받지만, 부작용은 모든 시술에 있기 때문에 얼굴 하얘지는 법을 고민할 경우 시중에서 추천되고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미백에 좋은 기능성화장품에는 미백 에센스와 크림, 팩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이외에도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씨씨크림이 판매되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통해 동안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
씨씨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베이스의 기능을 동시에 해주는 기능성 크림으로 청순한 데이트나 셀프 동안 메이크업 연출 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비비크림보다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들 두 제품의 차이는 커버력에 따라 구분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비비크림 비해 씨씨크림의 커버력이 약한 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커버력 좋은 CC크림이 개발되어 시중에 판매하고 있어, 이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하는 여자, 남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셀프 동안 메이크업을 위해 씨씨크림을 바르는 순서는 먼저 스킨, 로션으로 기초 스킨케어를 해준 다음 사용하는 것이 좋다. 민감성 피부의 경우 화장품 쇼핑몰에서 사람들의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거나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갖기 위해 먼저,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여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을 추천 받는 것이 좋다.

연예인과 모델들이 피부관리용으로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1960NY의 캡슐 씨씨크림은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등의 유해성분이 없어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색상이 변하는 매직 캡슐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고 피부의 결점을 케어해 준다.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촉규근 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또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1960엔와이의 올인원 수분크림을 사용하면 동안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연예인처럼 오랫동안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갖춰 기초 스킨케어에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 하얗게 되는 법으로 미백 주사나 레이저 시술을 받기 보다는 미백 에센스나 크림 등의 기능성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해주는 것이 보다 안전하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