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제존’, 출시 3일 만에 인기 순위 12위 올라

[RPM9 김제이기자] 호예 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가 지난달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고,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 12위(6월 2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했다.

모바일 게임 ‘제존’, 출시 3일 만에 인기 순위 12위 올라

‘제존’은 중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인기 웹 소설을 바탕으로 천도를 무너뜨리고 천하를 지배할 제왕이 되기 위한 전투를 그린 판타지 3D 액션 RPG다.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 모드와 싱글 도전 모드, 팀플레이 모드, 보물 탐험 등 중국에서 웹 소설 원작을 게임으로 완벽히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는 ‘제존’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30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째 최고급 영보 ‘멸신 거북이’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서버 오픈 후 7일간 전투력과 레벨, 경지 등 다양한 부문의 랭킹 1위부터 50위 유저들에게 강화석, 소탕권, 1급 법보 경험단, 1급 신혼 열매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첫 현금 구매 시 보스 대전 효과 무기, 3단계 공격 자루 1개, 제련석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총 여덟 가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