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레인OK 발수 와이퍼 출시

불스원, 레인OK 발수 와이퍼 출시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이 ‘레인 OK 발수 와이퍼’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후코쿠 사의 고성능 발수 코팅 고무를 적용해 빠른 발수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발수 코팅막 형성으로 빗방울 제거가 쉽고 빗방울 퍼짐을 방지해 시야를 선명하게 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공기 역학적인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적용해 고속 주행 시 와이퍼가 들뜨는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일반 와이퍼 고무(6mm)보다 두꺼운 8mm 고무를 사용해 빗물이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고.

이 회사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상무는 “불스원은 작년 ‘레인 OK 하이브리드 와이퍼’ 출시 이후 업계 최초로 와이퍼 TV 광고를 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선점해왔다.”며, “발수 와이퍼 시장은 2011년부터 매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기능성 제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불스원은 새 발수 와이퍼 출시와 함께 올해에도 TV 및 지면 광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애프터 마켓 기능성 와이퍼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레인 OK 발수 와이퍼는 350mm부터 650mm까지 50mm 단위로 7가지 제품이 있으며, 가격은 대형 할인매장 기준, 6,900~10,900원이다.

민병권기자 bkmin@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