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체험존 이벤트 성료

발행일 : 2023-04-10 11:30:00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체험존 이벤트 성료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7일부터 3일간 하루필름 연트럴파크점에서 ‘바리스타룰스 오프라인 체험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오프라인 체험존 이벤트는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를 알리고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하루필름’과 협업해 마련됐다. ‘하루필름’은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감성 셀프 사진관’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벤트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와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신제품 샘플링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체험존은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제품의 대표 색상인 보라색을 활용해 다채롭게 꾸며졌다. 포토존에는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풍선과 제품 모형 등 홍보물을 배치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체험존 한 켠에는 셀프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고 흥미로운 추억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주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나온 인파가 몰리며 약 5천 명이 넘은 고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매일유업은 4월 30일까지 ‘하루필름’과 협업해 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바리스타룰스 X 하루필름 프레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하루필름 매장에서 ‘바리스타룰스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인스타그램 후기 인증’ 이벤트다.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제품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매주 추첨을 진행, 참여자에게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신제품을 더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와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신선한 원유와 달콤한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원유와 연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에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원두로 내린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했다. 카페 인기 메뉴인 ‘돌체 콜드브루’를 RTD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