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적금' 가입시 금리우대쿠폰 발급…최대 연 4.8% 금리 제공

하나은행은 4년만에 마스크 없는 봄을 맞이해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는 거래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내맘적금'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 우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우대쿠폰을 발급받아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 금리우대쿠폰은 하나은행 대표모바일앱 하나원큐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발급되며, 금리우대쿠폰을 활용하고 자동이체 우대 조건 충족시 최대 4.8%(세전,1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고객 한 명당 한 매만 발급되며, 카카오톡을 활용한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 공유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고 '내맘적금'을 2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만 하나머니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손님지원본부 관계자는 "2023년 마스크 없는 봄을 맞아, 고객이 이루고자하는 계획과 다짐이 실현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고객을 위한 금융상품 출시와 이벤트 시행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봄꽃 맞이 손님 응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