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오프라인 할인축제 '창고大개방' 개최

4월 2일 하루동안 진행…최대 99% 할인

발행일 : 2023-03-29 09:30:00
손오공, 오프라인 할인축제 '창고大개방' 개최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오는 4월 2일 대규모 오프라인 할인축제 창고형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손오공 창고형 패밀리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레이디버그, 쥬라기월드, 옥토넛 등 인기 캐릭터 완구와 여아 인형 바비와 폴리포켓, 세계적인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와 메가블럭 등 유아동 제품 외에도 성인 키덜트를 위한 다이캐스트 자동차 브랜드 핫휠, 라이트이어와 미니언즈 등 30여 개에 달한다.

행사 당일 디즈니, 마인크래프트, 쥬라기월드 등 각종 미니 피규어를 1000원에 핫휠 다이캐스트 자동차를 2000원에 판매하는 등 250여 종의 제품을 1만원 이하의 파격 균일가로 특별 판매한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가블럭 7피스 블록세트, 메가블럭 원숭이 블록, 옥토넛 우노카드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손오공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작년에 열린 창고형 패밀리세일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도 99%라는 파격 할인율로 1만 원대 이하 제품만 1만 8천여개 준비됐다”며 “손오공 본사 직영 물류창고에서 열리는 만큼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행사 규모와 품목 수량을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창고형 패밀리세일 '창고大개방'은 인천 서구 손오공 물류창고에서 열린다. 인기 제품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나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