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동아오츠카,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발행일 : 2023-03-10 16:07:31

'2022 오란씨송 시리즈'…오디오 부문 영예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동아오츠카 홍광석 오란씨 브랜드매니저(좌)와 녹색소비자연대 유미화 전국협의회 상임위원장(가운데), 한컴 육수경 국장(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동아오츠카 홍광석 오란씨 브랜드매니저(좌)와 녹색소비자연대 유미화 전국협의회 상임위원장(가운데), 한컴 육수경 국장(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2022 오란씨송' 시리즈가 지난 9일 송파구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에서 열린 한국광고주협회 주관 '제31회 2023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오디오 광고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2022년 한해동안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대표 광고상 중 하나다.

이번에 '오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2022 오란씨송'은 기존의 오란씨 CM송 싱잉랩 버전과 아카펠라 버전으로 라디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찾아간 바 있다.

동아오츠카 홍광석 오란씨 브랜드 매니저는 "오란씨가 국내 첫 플레이버 탄산 음료라는 자부심을 느낀다"며,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식음료업계에서 5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사랑받아 온 오란씨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전 세대의 소비자들과 앞으로도 함께 지켜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