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소 츄 학폭의혹 사실無…허위사실 유포 묵과않을 것"

발행일 : 2021-02-23 12:00:54

[RPM9 박동선기자]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소속 아티스트 이달의소녀 츄를 둘러싼 SNS상의 학폭(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하며, 적극적인 조치를 예고했다.

23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이달의소녀 츄 학교폭력 가해의혹에 대한 입장문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해당 폭로SNS 속에 사실과 다른 허위내용이 포함돼있다고 지적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대응조치들을 취해나갈 것을 예고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슈와 관련된 내용 관계를 명확히 하여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상황을 묵과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퍼지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이달의 소녀 관련 이슈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당사는 이슈와 관련된 내용 관계를 명확히 하여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기한 주장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어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일은 더 이상 없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 내용들로 아티스트의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가능한 범위 내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상황을 묵과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에 근거한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