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갤럭시노트9·아이폰XS MAX·V4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브랜드 '갤럭시' 시리즈의 할인행사를 펼친다.
22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9(64GB)·갤럭시S7 엣지(32GB) 등 2기종을 대상으로 하는 '갤럭시S 특가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간유통과정 축소를 토대로 한 박리다매 정책을 진행하는 모비톡이 대중에게 인기 높은 '갤럭시S' 시리즈 브랜드를 할인공급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64GB) 구매시 할부원금 10만원 대 적용 △갤럭시S7 엣지(32GB)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이밖에도 갤럭시노트9·갤럭시노트8·아이폰7·아이폰XS 등 여러 기종을 한시적으로 크게 할인 중"이라며, "할인 시즌을 이용하면 프리미엄폰을 알뜰폰 보다 싸게 살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데이터 슈퍼패스 고객 대상 '모비톡' 이용 데이터 무료화 △T 데이터 쿠폰 500MB 무료증정 △아이폰XS, 갤럭시노트9 추첨 증정 등 풍성한 혜택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