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미소녀즈 선, 몽글몽글 설렘 가득 'Bubble Gum Girl' 티저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의 sun의 선물이 도착했다.

모드하우스는 20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새 디멘션(DIMENSION) 미소녀즈(msnz) sun의 리드트랙 'Bubble Gum Girl'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영상 속에는 파스텔 톤으로 무장한 sun 멤버들의 해사한 비주얼이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통통 튀는 멜로디 위로 sun의 빛나는 매력, 그리고 감각적인 연출까지 더해져 'Bubble Gum Girl'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Bubble Gum Girl'을 통해 몽글몽글하면서도 트렌디한 프루티거 에어로 에스테틱스 사운드와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톱라인의 조화로움이 눈에 띄는 넘버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 sun은 이를 통해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앞서 zenith의 'Q&A'를 시작으로 neptune의 'Fly U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sun의 'Bubble Gum Girl'이 베일을 벗음에 따라 이제 moon의 'Cameo Love' 티저 공개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moon은 설린과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으로 구성됐다. neptune에는 서연과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합류했다.

특히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의 리드트랙들은 웨이브들이 그래비티(Gravity)로 직접 결정해 의미를 더한다. 아울러 각 리드트랙 외에도 인트로 'Magic Shine New Zone'과 마지막 넘버 'Christmas Alone' 역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새로운 디멘션 미소녀즈(msnz)의 앨범 'Beyond Beaut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