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올해 말까지 약 2달간 브랜드 자체 보조금을 통해 9000만원 대에 럭셔리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Grecale Folgore)를 구매할 수 있는 '에코 리워드'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브랜드 자체 보조금 혜택을 제공해 이탈리안 럭셔리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국내 친환경차 시장 다변화 및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그레칼레 폴고레 신차를 구매할 경우, 기존 1억2730만원의 약 20%에 해당하는 2830만원의 브랜드 자체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9000만원 대에 마세라티 최초의 전기 SUV를 소유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대상인 그레칼레 폴고레는 마세라티의 강렬한 이탈리안 드라이빙 DNA를 전기 SUV에서도 완벽히 구현한 모델이다. 최고출력 558마력), 최대토크 82.4㎏·m, 최고속도 220㎞/h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에어 서스펜션을 탑재해 전기차 특유의 정숙성과 마세라티 고유의 역동적인 주행 감각을 모두 만족시킨다.
이탈리안 럭셔리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 역시 그레칼레 폴고레의 매력이다. 마세라티의 상징적인 프런트 그릴과 유려한 비율, 섬세한 장인정신이 조화를 이루며, 디지털시계와 12.3인치 디지털 대시보드를 적용한 실내는 최첨단 기술과 럭셔리 감성이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이탈리아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소너스 파베르(Sonus faber)의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 최대 1285W 출력의 21개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풍부한 사운드 경험을 조용한 전기차 실내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마세라티는 내연기관뿐만 아니라 모든 전기차에서도 우리가 추구하는 섬세한 드라이빙 감각과 특별한 열정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특별한 이탈리안 럭셔리 전기 SUV를 경험하고 다양한 선택지와 개성이 공존하는 다변화된 전기차 시장을 만드는데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