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테미스(ARTMS)이자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 진솔이 '본능적인 리듬'을 선물한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23일 오후 6시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 진솔의 솔로 싱글 'Ring of Chaos'가 정식 발매된다.
'Ring of Chaos'는 톡톡 튀는 펑키 리듬에 가쁜 호흡을 섞어 진솔만의 장점을 드러내는 곡이다. 진솔은 'Ring of Chaos'의 다이내믹한 레인지 속에서 부드러움을 갖춘 보컬리스트로서 당당하게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Ring of Chaos'는 이달의 소녀로 시작해 아르테미스,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더욱 정교한 실력을 갖췄음을 증명하는 작품이 될 전망이다.
앞서 모드하우스는 3주 동안의 오드아이써클 싱글 프로젝트를 선언한 바 있다. 지난 16일 김립이 'Can You Entertain?'으로 그 문을 열었으며, 진솔이 'Ring of Chaos'로 배턴을 이어받고 최리가 그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오드아이써클 싱글 프로젝트는 하나의 이야기로 엮여 다시 아르테미스의 세계관으로 확장되는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진솔의 감각적 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솔로 싱글 'Can You Entertain?'은 23일 오후 6시부터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