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유아, '개그콘서트 IN JAPAN' 깜작 출연…'설렘 증폭'

사진=KBS2 '개그콘서트'
사진=KBS2 '개그콘서트'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개그콘서트 IN JAPAN'을 빛낸다.

28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IN JAPAN'에서는 2년 연속 일본 도쿄에서 펼쳐진 한일 개그 대전의 화려한 피날레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글로벌 '슈퍼 루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출연한다. 일본 현지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만들어가고 있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개그콘서트 IN JAPAN'을 위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자초하신 일입니다', '세기의 대결'에도 등장해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차세대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개그콘서트 IN JAPAN'의 이색적인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개그콘서트 IN JAPAN'에서 충격적인 노출 개그로 화제를 모았던 '카게야마' 타바 얀과 마스다 코헤이가 돌아온다. 올해 일본 출연진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출연하는 '카게야마'는 엉뚱한 프러포즈 세레나데 콩트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물한다.

마스다는 "작년 분위기가 엄청 좋았기 때문에 기대된다"며 "올해는 약간 다른 느낌이다. 임팩트 있는 콩트를 가져왔다"고 귀띔했고, 타바 얀 역시 "왜 2년 연속 출연하는지 보여주겠다"며 자신만만한 포부를 밝혔다. 일본 TBS '킹 오브 콩트' 준우승, NTV '글로벌 코미디언' 우승 경력이 있는 17년 차 코미디 듀오의 내공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일 개그 교류의 완결판이 될 '개그콘서트 IN JAPAN' 마지막 편은 28일 밤 10시 45분 방송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