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2025 방송광고 페스티벌' 브랜드 대상 수상

불스원샷, '2025 방송광고 페스티벌' 브랜드 대상 수상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의 연료첨가제 브랜드 '불스원샷'에서 제작한 '연비에샷 불스원샷' 광고가 '2025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7회차를 맞이한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해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불스원샷은 이번 광고를 통해 본상에 해당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불스원샷이 수상한 이번 광고는 '연비에샷 불스원샷'이라는 직관적인 메시지와 함께 국민 MC 김성주와 감초 연기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배우 고규필이 출연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엔진 내부에 카본 때가 두껍게 쌓여 기름을 대량으로 빨아먹는 엔진남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고규필과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를 제거하는 김성주가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연비 향상 필요성에 대한 운전자들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불스원샷 광고는 연비 저하의 원인이 되는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말끔하게 제거해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불스원샷의 역할을 강조하고, 탁월한 연비 향상과 더불어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음을 어필했다. 실제로 해당 광고는 불스원샷이 고유가·고환율 시대에 운전자들의 기름값 절감에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연료첨가제 사용자 증가와 함께 자사몰 매출 약 40% 상승에 기여하기도 했다.

불스원은 이번 광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및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감사제 기간에 불스원샷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정 금액 이상 불스원샷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워셔액,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블랙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불스원 전병익 마케팅본부장은 “불경기로 인해 유류비 부담이 날로 더해지는 시기에 불스원샷의 탁월한 연비 절감 효과를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낸 광고에 많은 분이 공감했다”라며,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를 마련했으니, 이번 여름 휴가에 앞서 합리적으로 불스원샷을 주입해 기름값을 절약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샷은 독일 기술검사협회(TUV)로부터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미국국제공인시험기관인 인터텍(Intertek)을 통해 성능 테스트를 거친 국내 유일의 연료첨가제로 전 세계 6개국에서 총 129회 이상의 엄격한 시험을 통해 그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한국 자동차연구원, 미국 EPA, 영국 Tickford, 중국 CRAES, VETC 등 세계 여러 공인 기관을 통해 129회 이상의 검증을 완료했으며,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며 국내 연료첨가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