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7월 한 달간 자사의 4K 빔프로젝터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 시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있는 예나오디오에서 상시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번 시연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소비자가 다양한 모델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뷰소닉은 영화 감상, 게임 플레이, OTT 콘텐츠 스트리밍 등 다양한 활용 목적에 따라 요구되는 성능을 고려해 소비자가 실제 사용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예나오디오는 다양한 시청 조건을 갖춘 체험 공간으로 구매 전 꼼꼼하게 제품을 비교하고 몰입감 있는 시연을 경험할 수 있다.
예나오디오에서 뷰소닉 4K 빔프로젝터를 시연한 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이 증정된다. 상품권 신청은 시연 매장에서 구매 후 즉시 할 수 있으며, 10일 이내에 온라인으로 발송된다. 사전 예약 후 예나오디오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고급 장우산이 선착순 제공되며,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제품 구매 후 커뮤니티 사이트 DVDprime의 프로젝터 게시판에 사진 7장 이상, 3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뷰소닉 공식 유통 채널인 '연화미디어'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뒤, 사용 후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번 시연 행사에서는 뷰소닉의 대표 4K 모델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X1-4K PRO 게이밍 빔프로젝터는 세계 최초 Xbox 공식 인증을 받은 게이밍 전용 모델로 구글TV가 내장된 올인원(All-In-One) 프로젝터다.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디즈니+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별도의 기기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1440P(QHD) 해상도에서 120Hz 주사율, 마이크로초 단위의 로우 인풋렉 지원으로 게임 플레이 시 즉각적인 반응을 구현한다.
또한 최대 240Hz 고주사율, True 4K(3840x2160) 해상도, 2500안시루멘의 밝기, 세미 단초점 렌즈, 그리고 하만카돈 스피커 탑재로 게임과 영화, OTT 콘텐츠까지 몰입감 있는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함께 체험 가능한 LX700-4K RGB는 뷰소닉의 고유 색상 기술력이 반영된 RGB 레이저 빔프로젝터로 표준 색역 BT.2020을 100% 지원하며, 5200 RGB 레이저 루멘, Texas Instrument 0.65” DMD 칩 탑재로 밝고 선명한 고화질을 구현한다. 이 제품 또한 Xbox 공식 인증(1440p@120Hz)을 받아 게임 플레이에도 최적화되어 있으며, 고화질 홈시네마 환경을 찾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뷰소닉 관계자는 “이번 시연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뷰소닉의 다양한 4K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며 “게임, 영화,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몰입감 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