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뮤비티저 공개

[RPM9 박동선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에 담긴 따뜻한 감성이 뮤비티저와 함께 일부 모습을 드러내며 대중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태연 정규 2집 리패키지 ‘Purpose’(퍼포즈)의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브라운 톤의 공간 속에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넘치는 감성으로 노래하는 태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공간적인 배경이 주는 그윽함과 함께 태연의 아련한 보컬매력은 곡이 갖고있는 따뜻한 이미지를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인식시킨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의 새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은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의 조합 속에서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따뜻하게 전하는 발라드곡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태연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를 공개하며, 이달 17~1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질 ‘TAEYEON CONCERT – THE UNSEEN’(태연 콘서트 – 디 언신)에서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