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파격 사은품 및 할인 통해 갤럭시노트8·아이폰8 등 인기폰과 절친되자'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5),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V2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스마트폰을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을 통해 부담없이 가깝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인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아이폰X·아이폰8) 등 최신 인기 스마트폰과 명품혜택을 엮은 '찰떡궁합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인기 스마트폰과 좋은 상성을 지녔거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사은품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통해 통신비 부담을 낮추는 '스마트라이프' 통합 솔루션으로서의 의미를 갖는다.

세부적으로는 '사은품 제공'과 '파격할인'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사은품 제공 영역에서는 △갤럭시노트8 구매시 기어S3 제공 △아이폰X 구매시 플레이스테이션4(PS4) 증정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파격할인 영역에서는 △갤럭시 브랜드 : 갤럭시S8(20만원 대)··갤럭시S7(할부원금 제로화) △아이폰 브랜드 : 아이폰8(40만원 대)·아이폰6S(10만원 대) 등으로 할인판매된다.

이 이벤트는 현재 LG브랜드 제품인 V30(PS4 증정)·G6(할부원금 제로화)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와 함께 '모비톡'이 내놓는 대표적인 이벤트임과 동시에 스마트족들의 주머니부담을 줄여줄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비톡 측은 "자체 설문조사 결과 이벤트를 가장 원하는 휴대폰 기종으로 혜택을 적용하는 형태로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비톡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혜택을 늘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