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프리미엄 선팅(윈도 틴팅) 브랜드 브이쿨 코리아(대표 김일환)가 2017년도 모델 이상윤 발탁기념 봄맞이 열 차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5월 15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전국 250개 브이쿨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명 ‘이상윤 선팅’으로 불리는 최상급 열 차단 성능과 프리미엄 품질의 VK 필름 전면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고성능 NH 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40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또한 고성능 NH 필름의 유상 시공 고객에게는 시공 범위만큼 상위 레벨인 K 필름으로의 무상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브이쿨코리아 김일환 대표는 “국내 론칭 후 매해 성장하고 있는 브이쿨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자 첫 모델로 배우 이상윤을 발탁했다”고 밝히며 “모델 선정을 기념한 봄맞이 열 차단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이쿨은 스텔스 전투기의 적외선 반사 기술을 적용한 열 차단 선팅 필름으로 글로벌 필름 시장에서 20년 넘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특히 주행 중 열 차단과 동시에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태양광 응용기술로 세계 최초로 XIR 특허를 획득했고, 미 국립재생에너지연구소(NREL)의 테스트에서 3%의 연비절감 효과가 검증된 바 있다.
인도네시아나 대만 등 연중기온이 높은 시장에서는 일명 ‘대통령 선팅’으로 불리며 높인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는 2012년 론칭 후 필름의 열 차단 성능과 품질을 기반으로 높은 호응을 받아왔으며 최근 배우 이상윤을 모델 선정과 함께 다양한 광고캠페인과 사은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