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PM9 박동선기자]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운용사 엔씨소프트)'의 연말맞이 콘텐츠 활용을 활성화하는 간단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 모나와(대표 송현두)측은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연말맞이 인게임 이벤트 유닛 '데스클로스'를 인증하는 특별 이벤트를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게임 스토리모드 중 난입하는 '데스클로스'와의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캡쳐, 커뮤니티 내 '게릴라' 카테고리 내에 게재하면 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여유저 가운데 추첨선정된 30명에게 헝그리앱 캐시포인트 '밥알' 500개를 지원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이나 '리니지 레드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지난 20일 크리스마스 기념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 이벤트 유닛 '데스클로스'를 사냥해 재료 아이템을 수집하면 영웅별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데스클로스를 잡아라'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튬(버그베어·인어·드워프 검사·아이스맨·아린·좀비로드 전용)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리니지 레드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게임 정보와 공략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가이드 모아보기'와 소환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소환수DB'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