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PM9 박동선기자] 건프라 매니아층을 비롯한 여러 대중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RPG '건담 얼티밋컴뱃'(개발 및 운용사 DeNA 홍콩과 반다이남코 상하이)가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특별 인증 이벤트을 펼친다.
28일 모나와(대표 송현두)에 따르면 유저커뮤니티 '건담 얼티밋컴뱃 헝그리앱'에서는 '필승의 전략, 건담 파이트의 제왕은 바로 나!'라는 미션명으로 콘텐츠 인증 미션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임과 동시에, 원활한 게임진행을 돕기 위한 아이템 지원의 성격으로써 추진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참여방법은 게임 내 자신의 건담 파이트(PvP)기체구성을 캡쳐한 뒤, 이를 게임에 대한 평가와 노하우 등과 함께 커뮤니티 내 '이벤트 1관'에 게제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서는 참여유저 중 추첨선정된 20명에게 '고급 기체 뽑기권'·'고급 파일럿 뽑기권'이 각 1매씩 지급되는 것으로 보상이 진행될 계획이다.
상세 이벤트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이나 '건담 얼티밋컴뱃 헝그리앱'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건담 얼티밋컴뱃'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배경으로 하면서, 기체 및 파일럿의 강화와 진급, 하로 제작 등 다채로운 성장 시스템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인기 모바일 RPG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