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전국 대학교서 신토익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해커스, 전국 대학교서 신토익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해커스가 자사의 토익교재가 11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데 감사하는 의미로 전국 대학교를 방문해 ‘신토익 기본서’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커스가 신토익 시행을 맞아 매주 전국 대학교에 깜짝 방문해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리딩/리스닝/보카, 특별판/비매품)’와 ‘해커스 쿠폰북’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실시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인강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자 알림&인증코드 받기’를 신청하면 대학교별 자세한 배포일정과 함께 인증코드가 문자로 발송된다. 이후 현장 배포처에서 인증코드 문자를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해커스 신토익 교재를 수령할 수 있다.

현재 5월 5주차 방문배포까지 진행된 상태며, 특히 부산대학교의 경우 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차 배포까지 진행하는 등 매주 전국의 대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는 6월에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공개된 6월 1주차 배포일정은 다음과 같다. ▲6/1(수): 한양대학교(에리카캠퍼스)/가톨릭대학교(성심교정)/단국대학교(죽전캠퍼스)/아주대학교/전남대학교 총 5개교 ▲6/2(목): 가톨릭대학교(성심교정)/단국대학교(죽전캠퍼스)/아주대학교/전남대학교 총 4개교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등 SNS에 대학교 깜짝 방문배포 현장사진을 공유하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이번 대학교 깜짝 방문배포 이벤트는 11년간 꾸준히 해커스 토익 교재를 사랑해 준 수험생 여러분께 보답하는 한편 그룹의 경영이념인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며 “6월에도 계속 대학교 무료배포를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신토익 교재는 신토익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4주 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그래프 해석문제’와 ‘3중 지문’ 등 신토익 출제 경향을 철저히 반영해 제작했으며, 교재 외에도 다양한 무료자료를 제공받아 토익공부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체계적인 구성을 바탕으로,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 교재는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