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리슨페이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 압도적 매력 '大방출'

발행일 : 2025-05-19 12:03:02
사진=언코어 <사진=언코어>

'리슨페이지(Listenpage)'에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9일과 1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K팝 음악 프로그램 '리슨페이지'에 출연해 다양한 무대와 토크를 선보이며 가요계 '핫 루키'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무대로 '리슨페이지'의 활기찬 포문을 열었다.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힌 눈부신 비주얼과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곡에 대해 "서툴게 사랑을 써 내려가는 과정을 저희만의 감성으로 담아낸 곡"이라고 소개하는 한편, 아이돌의 꿈을 꾸게 된 계기와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 그리고 팀의 시초인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를 공개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리슨페이지'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스페셜 유닛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장여준, 김성민, 서경배의 보컬팀이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 마징시앙, 장여준, 켄신의 댄스팀이 BTS의 '온(on)', 전민욱, 송승호의 랩팀이 NCT U의 '미스핏(Misfit)'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각자의 역량을 뽐냈고, 그룹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10년 후의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기도 했다. 전민욱은 "여전히 무대 위에서 노래하고 있으면 좋겠다", 김성민은 "후회 없이 살아보자. 난 너를 믿는다"라고 답하는 등 제각각 힘찬 각오를 다져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끝으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 앨범 수록곡 '투 더 우즈(To The Woods)' 무대를 선보이며 '리슨페이지'를 마무리했다. 강약 조절이 완벽한 웨이브 안무와 호흡이 척척 들어맞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마지막까지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구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의 첫걸음을 뗀다. 이후 6월 1일 일본 요코하마, 14일 오사카,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까지, 총 5개 도시를 차례로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