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에듀윌, ‘단단’ 수험서 시리즈 ‘쿠팡 라이브’서 첫 선

에듀윌 출간 공인중개사 교재 6종 라이브 커머스 첫 방송

발행일 : 2023-05-03 13:20:00
에듀윌, ‘단단’ 수험서 시리즈 ‘쿠팡 라이브’서 첫 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의 공인중개사 단기 학습 수험서 ‘단단’ 시리즈가 3일 오후 8시,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다고 3일 밝혔다.

에듀일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단단 시리즈 6종은 방대한 학습 범위를 테마별 핵심 이론과 기출 문제로 요약 및 정리해놓은 단권화 교재다.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집필, 공부량은 줄이고 합격 가능성은 높였다.

3단계 집중 학습 커리큘럼으로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2030 직장인 수험생과 재시생들을 위한 맞춤 교재다. 한 권으로 단기에 제대로 공부하고 싶거나 시험에 나오는 내용 중심으로 전략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

에듀윌은 쿠팡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채팅창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방송 당일 오후 7시 30분까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공인중개사 기출족보 OX 체험북 PDF’를 증정한다. 쿠팡 라이브 방송 시청 및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에서 에듀윌이 출간한 수험서 교재를 방송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올해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남은 6개월간 단기에 단권으로 합격하길 희망하는 수험생이라면 모바일로만 시청 가능한 이번 쿠팡 라이브를 본방 사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