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특별 패키지 출시

발행일 : 2023-04-14 11:10:00
스위트호텔 제주 야외 온수풀 전경. 사진=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 야외 온수풀 전경. 사진=교원그룹. >

교원그룹은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온 가족이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을 온수풀로 업그레이드 해 5월 1일부터 운영한다. 또한, 인디언 텐트와 유아전동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시설들로 키즈 카바나를 새롭게 구성해 아이 동반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있도록 준비했다.

온수풀 오픈을 기념해 객실 1박과 블루 스트라이프 비치타월 1개, 하와이언 맥주 2병 또는 목테일 2잔을 함께 제공하는 ‘블루 오아시스 풀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남원 야외 온수풀 전경. 사진=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 야외 온수풀 전경. 사진=교원그룹. >

스위트호텔 남원은 어린이날 101주년을 기념해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색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객실과 키즈 풀파티 입장권 3매, 간식 또는 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풀파티 스낵 코인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풀파티는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되며, 풍성한 거품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타임’을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 ‘레크리에이션’, ‘경품 이벤트’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인 만큼 안전한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더 스위트호텔에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