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은 오는 30일까지 신규 회원에게 도서를 증정하는 ‘새학기 ’책, 봄‘ 도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어려서부터 빠르게 디지털 기기를 접한 유아, 초등학생들의 문해력 문제가 날로 중요시되고 있다. 이에 한자, 어휘, 독서 등 다양한 과목의 학습지로 학생들의 어휘력과 문해력 향상을 돕고 있는 장원교육이 신규 회원에게 문해력을 높일 수 있는 도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난 2월, 3월 동안 ‘어휘나무’의 신규 가입 회원은 1110명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4월 30일 이벤트 마감을 앞두고 다른 과목도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장원교육은 ‘장원한자’, ‘어휘나무’, ‘국어랑독서랑’, ‘책 읽는 아이들’ 등 유아, 초등학생의 문해력을 체계적으로 높일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장원한자’는 우리말을 구성하고 있는 한자를 학습해 어휘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인 어휘 학습지인 ‘어휘나무’는 초등 전과목 교과서에 나오는 개념 어휘를 익히도록 구성했다. 독해력, 국어 능력, 독서 능력을 키워주는 ‘국어랑독서랑’, ‘책 읽는 아이들’ 등 다양한 독서 학습 프로그램도 있다. 학생의 나이, 실력에 맞춰 가장 효과적인 문해력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해 진행 가능하다.
‘새학기 ’책, 봄‘도서 선물 이벤트’는 장원교육의 ‘장원한자’, ‘어휘나무’, ‘국어랑독서랑’, ‘책 읽는 아이들’ 등 문해력 과목을 비롯, 전과목 신규 입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입회를 완료하면 모두에게 고급 양장본 도서 또는 문해력 학습 도서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증정 도서는 창작·전래동화, 교육·학습, 학습만화 등 다양한 장르의 양장 도서와 문해력 학습 도서로 구성했다. 스피치 생각모자, 북천지, 장원 초등한자, 초등교과서 한자만화, 사고뭉치 손오공, 엽기서당, 이야기 고사성어, 이야기 사자소학, 만화 한국사, 만화 세계사 등의 도서 중 학생의 나이, 학년에 따라 임의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