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성 유아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 제품들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美 FDA 테스트에 합격했다.
보타니컬테라피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는 스킨케어 전문브랜드다. 중세 허브테라피의 비법을 담은 체계적인 케어로 식물 의 고유의 효능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순한 식물성분으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어 출산준비물은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보타니컬테라피의 미국 수출을 위해 진행된 것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테스트는 각종 독성물질, 중금속 및 세균 검출여부 등 안전성에 대해 특히 엄격하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바른 성분과 안전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온 보타니컬테라피의 워시, 로션, 크림, 스틱밤 등이 미국 FDA 기준에 부합하며 테스트를 통과함에 따라 안전성을 한번 더 입증했다.
이에 유아로션 등 미국에 1차 물량 을 수출을 확정 지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로 유통망을 확대시키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당 브랜드 매니저는 “민감한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해 국내를 넘어 미국으로, 더 나아가서는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것이 목표다. 최근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에 이어 기쁜 일이 더해졌다”며 “전세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보타니컬테라피 제품은 공식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