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

현대자동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

현대차가 친환경 가치와 수소 모빌리티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넥쏘 러브콜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에 “CO₂ 없이 물만 배출하는 수소 모빌리티의 여정에 함께해주실 수 있나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디 올 뉴 넥쏘의 여정에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의 첫 주자에게 ▲옥외광고 ▲극장 광고 ▲현대차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로 제안했다.

광고에는 해당 인물을 유추 가능한 안경과 정장을 비롯해 '디어.엠씨유(Dear.MC유)' 글귀를 포함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담았으며 해당 인물에게 화답이 오면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고객도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차는 7월 3일까지 2주간 인스타그램에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디 올 뉴 넥쏘의 수소 모빌리티 여정을 응원하는 문구를 담아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스피커 ▲친환경 비누, 칫솔 등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수소 모빌리티 비전이 널리 알려지고 많은 분이 공감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 올 뉴 넥쏘는 지난 2018년 3월 출시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넥쏘의 완전 변경 모델이다.

디 올 뉴 넥쏘는 ▲도심와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단단하고 세련된 미래지향적 스타일 ▲최대 720㎞의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최고 모터 출력 150㎾ 기반의 고효율 동력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편의사양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