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모습이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4일과 5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ASSEMBLE25' 새로운 유닛 티저 컷을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새롭게 베일을 벗은 티저에는 각각 12명씩의 멤버들의 발랄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트리트 패션과 함께 소녀들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이 묻어난 티저 이미지에, 컴백에 대한 열기가 더욱 달아오르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2025년 완전체 디멘션의 등장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상처 입은 소녀들의 모습에 이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 그리고 감각적인 '깨어(Are You Alive)'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트리플에스의 설렘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완전체 디멘션의 앨범 'ASSEMBLE25'를 발매하고 스물네 명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그리고 두 시간 후인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디멘션의 'ASSEMBLE25'에선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를 비롯해 '@%(Alpha Percent)', '추리소설(Detective Soseol)', '어제 우리 불꽃놀이(Firework Diary)', 'Love Child', 'Persona', 'Too Hot', 'Diablo', 'Friend Zone', 'Love2Love'까지 총 10개의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에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트리플에스만의 주제 의식을 담았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앞선 완전체가 선보인 'Girls Never Die' 세계관과 이어질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