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SMC아카데미가 발마사지 전문 자격증 과정을 ‘한 달 수강료로 2개월’을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자격증 교육은 이론과 실무 교육으로 하체 다리부분과 발 반사구를 정확하고, 꼼꼼하게 배우는 실무 전문 교육과정이다.
체계적으로 단체지도와 일대일 개인지도, 2인 1조 상호실습을 통해 직접 해보고 체험하는 교육으로 초보자도 기초부터 배울 수 있고, 발마사지를 혼자서도 잘 할 수 있도록 교육해 취업, 창업을 지원한다.
서울 SMC아카데미 관계자는 “발은 우리 몸이 걷거나 달릴 때 신체의 아래쪽에서 많은 무게를 책임지고 있으면서도 관리가 소홀하게 되는 부위”라며 “발마사지 전문 맛사지란 발 부위에 분포되어 있는 반사구를 손이나 보조기구를 사용하여 촉압 자극을 줌으로 혈액순환을 도와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을 회복 증진시키는 대체의학의 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취업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기술을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학원을 찾아오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스포츠마사지를 배우고 자격증도 취득하고 취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