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첫 완전체 콘서트 'A LIVE 25' 성황리 마무리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여름날의 새로운 추억을 탄생시켰다.

트리플에스는 지난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완전체 풀 콘서트 'A LIVE 25'를 개최하고 웨이브(WAV, 팬덤명)와 만났다. 이번 콘서트에는 양일간 5000여 관객이 함께하며 트리플에스와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었다.

◇ 'S1' → 'S24' 완전체 압도적 위용

스물네 명의 'S'가 펼쳐내는 완전체 퍼포먼스는 장충체육관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무대를 가득 채우는 초대형 그룹의 볼륨감에 다채로운 특수 효과까지 곁들여져 공연 내내 감탄이 멈추지 않았다.

특히 트리플에스 멤버들은 무대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눈 맞춤을 하는 것은 물론, 관객석으로 직접 찾아가는 팬서비스까지 선물하며 'A LIVE 25'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압도적 스케일의 세트리스트 역시 빼놓을 수 없었다. 데뷔곡부터 가장 최근 발매한 새로운 새 앨범 'ASSEMBLE25'의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까지. 스물네 명의 소녀들이 지금껏 펼쳐온 빛나는 서사가 약 두 시간 반 동안 펼쳐졌다.

◇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다채로운 디멘션

트리플에스의 다양한 변주 역시 만나볼 수 있었다. 트리플에스 NXT를 필두로 트리플에스 Glow, Acid Angel from Asia, +(KR)ystal Eyes, LOVElution과 EVOLution, Aria, Visionary Vision, 트리플에스 핫찌! 등 트리플에스가 선보인 디멘션들의 향연에 공연은 더욱 풍성하게 물들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멤버의 조합으로 트리플에스의 넘버들은 물론 팬들이 직접 선택한 커버 무대까지 선물하며 'A LIVE 25'만의 재미와 감동을 탄생시킨 것. 그야말로 트리플에스의 '종합선물세트'가 팬들과 만난 셈이었다.

◇ 완전체의 글로벌 발걸음 '시동'

서울을 함성으로 가득 채운 트리플에스의 발걸음은 이제 글로벌 웨이브들에게 향한다. 오는 19일과 20일 일본 도쿄의 Kanadevia Hall(구 도쿄 돔 시티홀)에서도 공연을 이어가는 것. 그리고 추가 도시까지 팬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단 귀띔이다.

트리플에스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틀 동안 공연장을 찾아주신 웨이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면서 넘치는 팬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그리고 또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더 멋있어지는 트리플에스의 공연을 보여드릴 테니, 계속 지켜봐 주시고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남은 해외 투어 역시 서울에서 얻은 힘으로 잘 해내겠다"라며 당찬 다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2025년 자연 발생한 완전체 새 앨범 'ASSEMBLE25'로 51만장을 훌쩍 뛰어넘는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또한 완전체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거머쥐며 '대세 걸그룹'으로 완벽하게 발돋움한 바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