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28이 오는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실시된다.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매 시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대구 대박웨딩박람회'는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1대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예복, 예물, 한복, 가전과 뷰티까지 웨딩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노비아갈라웨딩, 퀸벨호텔, 파라다이스, AW호텔, 칼라디움, 엑스코인터불고, 그랑파티오 등 인기 주요 웨딩홀부터 석미송, 마리스포사, 소유드블랑, 리아, 아이테오, 아델, 로즈로사 등 다양한 스드메 브랜드들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업체들을 통해 다채로운 할인 및 추가 혜택 제공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HK테일러와 카비도테일러의 예복할인, 순한복의멋 BY 이연이 등의 한복 할인 혜택과 d102, 퓨어러브 등 예물 브랜드의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예비 신랑·신부의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결혼 준비를 돕고자 마련된 본 박람회의 사전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웨딩 상품권과 무료입장권을 모바일로 증정해 빠른 입장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방문자 전원 당첨되는 '룰렛 행사'부터 커피 쿠폰, 본식스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즐길거리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