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울산일산점 그랜드 오픈

1등급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울산일산점 그랜드 오픈

프로스이앤에프의 가성비 소고기집 '한우88도매장'이 지난 6월 14일 울산일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우88도매장 울산일산점은 일산해수욕장 사거리에서 바닷가 반대 뱡향으로 200m,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우88도매장은 품질 좋은 100%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차돌박이, 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이 있으며 여기에 더해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과 푸딩 계란찜, 된장찌개, 물/비빔냉면 등 다양한 사이드 음식도 같이 제공하고 있으며 한우 꽃등심 100g 기준 8,8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성하여 가성비 있는 금액에 품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MOU 체결로 180호점까지 한우 물량을 확보하고 확정 공급가 보장 시스템을 도입하여 낮은 원가율과 높은 마진율을 실현하여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관계자는 “한우88도매장 울산일산점은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한 곳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우88도매장은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창업 및 업종 변경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여러 지역에서 가맹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며 “점주들이 저희를 믿고 선택해 주신 만큼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