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티렉서스, 드라이버 이율과 공식 후원 협약 맺어..”앞으로 활약 기대”

엘앤티렉서스, 드라이버 이율과 공식 후원 협약 맺어..”앞으로 활약 기대”

엘앤티렉서스가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리우스 PHEV 클래스에 출전 중인 드라이버 이율(레드콘 모터스포트)과 공식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엘앤티렉서스는 프리우스 PHEV 차량으로 시즌에 출전하는 이율 드라이버의 2025년 모든 라운드의 경기를 후원하고, 렉서스 고객과의 행사 및 브랜드 홍보 활동 전반에 걸쳐 실질적인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율 드라이버는 시즌 기간 동안 엘앤티렉서스 로고가 적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차량에 탑승해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이번 공식 후원은 친환경성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우수성과 강점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엘앤티렉서스, 드라이버 이율과 공식 후원 협약 맺어..”앞으로 활약 기대”

협약식은 엘앤티렉서스 강남 전시장에서 열렸으며, 주요 임직원과 이율 드라이버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엘앤티렉서스 경영기획부 이종우 상무는 “이번 협약을 이율 드라이버가 경기장에서 보여줄 열정과 도전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친환경 레이싱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며, “모터스포츠라는 새로운 접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렉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기술력을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의 활약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엘앤티렉서스는 전국 최다 판매 실적을 보유한 렉서스 공식 딜러사로, 서울 강남 및 경기 지역에 걸쳐 6개 쇼룸, 2개 시승센터, 6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