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 ‘2023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TOYOTA SUMMER DRIVE)’ 캠페인을 벌인다.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올해 출시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RAV4 PHEV, 6월에 출시한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의 2.5ℓ 하이브리드 및 2.4ℓ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라운(CROWN),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ℓ의 준대형 7인승 SUV인 하이랜더(HIGHLANDER) 등을 비롯해 총 7가지 토요타 모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인 8월 31일까지 시승 신청을 한 뒤, 9월 14일까지 시승 완료 후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하여 △골프 문화상품권 30만원 △코튼 캔버스 왜건 △인터로킹 G펫 태그 등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올해 새롭게 론칭한 RAV4 PHEV, 크라운 및 하이랜더를 비롯하여 토요타의 여러 매력적인 모델들을 경험해 볼 수 있게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토요타에서 찾아보길 적극적으로 권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올해 2월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며 멀티 패스웨이(Multi-Pathway) 전략 아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전동화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