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고객 대상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 개최

MINI 코리아, 고객 대상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 개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8월 8일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올해 첫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MINI JCW OWNER’S TRACK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INI JCW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신의 JCW 차량을 트랙에서 직접 주행하면서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출력 차량이 가진 강력한 퍼포먼스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MINI 코리아는 이를 통해 JCW 고객 로열티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총 60팀의 MINI JCW 오너들을 초청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THRILL MAXIMISED WITH YOUR MINI’라는 콘셉트 아래 고속 주행, 드리프트, 그리고 리버스 턴과 메뉴버링 등 총 3가지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트랙 프로그램의 경우 고객들이 자신의 JCW 차량으로 드라이빙 센터 트랙을 직접 주행하며, 드리프트, 그리고 리버스 턴과 메뉴버링 프로그램의 경우 드라이빙 센터 차량을 이용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고객들이 트랙을 주행하는 모습은 고프로 영상으로 촬영해 행사 종료 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원하는 디자인대로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MINI JCW 티셔츠 커스터마이징, 전문 인스트럭터가 운전하는 MINI JCW에 탑승해 트랙에서 다이내믹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MINI JCW 택시, 동반인을 위한 짐카나 드라이빙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MINI JCW 볼캡을 비롯한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MINI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안전 보장을 위해 손 소독제 비치 및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 소그룹별 운영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따르며 이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는 8월 8일을 시작으로 10월 말, 12월 초 총 3회에 걸쳐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MINI JCW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이벤트 사이트에서 JCW 오너를 인증한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