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슈퍼쇼8' 화보집 오는 5월 발매…포토북-인터뷰북 2권 구성

[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가 군백기 이후 10년만의 첫 완전체 무대인 '슈퍼쇼8'의 감동을 화보집으로 또 한번 전한다.

26일 레이블SJ 측은 슈퍼주니어 단독공연 '슈퍼쇼8' 공연화보집을 오는 5월1일 발매한다고 밝히며, 이날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슈퍼쇼8' 공연화보집은 지난해 10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의 무대들과 대기실, 백스테이지 등의 생생한 모습을 사진집으로 담아낸 것이다.

여기에 총 연출을 맡은 은혁과 공연 VCR 감독을 맡은 신동, 스태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북과 홀로그램 엽서 1종과 멤버들의 셀카 랜덤 포토카드 2종까지 함께 수록돼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해당 화보집은 오는 5월1일 발매를 앞두고 이날부터 온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한 공식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 1월28일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