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딜러 아우토플라츠, 하남 서비스센터 오픈

폭스바겐 딜러 아우토플라츠, 하남 서비스센터 오픈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폭스바겐 하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경기도 하남 초이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하남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상일IC 및 서하남IC와 인접해 강동, 송파, 하남 지역은 물론 남양주, 의정부 등 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연면적 1482.9㎡에 지상 4층 규모를 갖춘 하남 서비스센터는 일반정비를 위한 4개의 워크베이와 7개의 판금용 워크베이, 2개의 도장용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35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또한 국내 최신식 설비 및 도장 부스를 보유해 최고 수준의 차량 정비 및 도색 작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고객라운지를 운영해 개인 및 가족단위 방문객 모두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사지 의자, PC 등이 구비된 프라이빗 릴렉스존과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제품 전시존 등도 마련해 좀 더 편안한 고객 대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더불어 아우토플라츠는 정비 예약 및 대기 시간 단축을 통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하남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서울과 경기지역 4개 전시장(송파, 분당, 안양, 판교) 및 강원지역 2개 전시장(원주, 춘천)의 총 6개 전시장과 상봉 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수도권 5개 서비스센터(판교, 분당, 문정, 안양, 하남) 및 강원지역 1개 서비스센터(원주)를 포함한 총 6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된다.

아우토플라츠는 2012년 폭스바겐 딜러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7년 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서울 및 수도권의 핵심 딜러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지난 2019년 8월부터 강원지역에서의 서비스도 시작했다. 더불어 2016년과 2017년에는 2년 연속으로 폭스바겐코리아가 선정한 ‘베스트 서비스 딜러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