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서 ‘뉴 MINI 론칭 이벤트’ 연다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서 ‘뉴 MINI 론칭 이벤트’ 연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의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가 부산모터쇼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MINI 삼성전시장에서 ‘2018 뉴 MINI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 MINI 런칭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들은 뉴 MINI 쿠퍼, 뉴 MINI 쿠퍼 하이트림, 뉴 MINI 쿠퍼 S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뉴 MINI JCW 컨버터블과 뉴 MINI JCW 컨트리맨, 그리고 뉴 MINI JCW 클럽맨도 전시된다.

이 외에도 MINI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MINI 히스토리 부스를 별도로 운영하며, MINI 차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뉴 MINI는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그대로 계승하면서 세련미와 강렬함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전면 LED 헤드라이트 부분에 검정색 패널이 추가되면서 전면부의 강인함이 강화됐으며, LED 소재의 리어램프에는 유니언 잭 디자인이 가미돼 브랜드 정체성이 더욱 강조됐다. 특히 솔라리스 오렌지 메탈릭(Solaris Orange metallic), 에메랄드 그레이 메탈릭(Emerald Grey metallic) 등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