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셰프' 서현명, 디모스트엔터 전속계약 체결…이상민-지숙-이지애 등과 한솥밥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요리예능에서 '셰프테이너'라는 수식어를 받은 '훈남 셰프' 서현명이 이상민-지숙-이지애 등과 한 소속사 식구가 됐다.

20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서현명 셰프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서현명 셰프는 일본에서 요리를 공부한 후 이구삼동·키세키·야바이 등의 오너셰프를 거쳐, 현재는 와이즈푸드 컴퍼니의 대표를 맡고 있는 스타셰프다.

특히 △MBC '찾아라 맛있는 TV', '생방송 라이브 키친', '생방송 오늘저녁 셰프의 자연味學' △KBSN '지숙의 혼밥연구소' △올리브 TV '올리브쇼', '노오븐 디저트' △OnStyle '겟잇뷰티' △KSTAR '서현명의 만원만, '생방송 스타연예뉴스' 등 다양한 방송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며 소위 '셰프테이너'라는 수식어를 받을 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뛰어난 요리 실력과 더불어 수려한 외모와 예능감을 지닌 서현명 셰프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서현명 셰프가 요리사로서의 활동은 물론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이상민, 이지애, 김일중, 최희, 지숙, 김정근, 서유리, 안지환, 김효진, 김새롬, 김준희, 김승혜, 김경화, 황보미, 김지향, 구새봄,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쇼호스트 나수진, 배우 안내상, 우현, 김광식, 조련, 신이, 황태광, 이인혜, 최정원, 박신우, 홍지혁, 한소은 등의 기존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서현명 셰프의 영입을 통해 다방면의 라인업을 가진 종합 엔터사로의 면모를 굳히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