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트로엥(CITROE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9일부터 24일까지 시트로엥 전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Funderful Citroen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한불모터스는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를 비롯해 연비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전국 14개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신청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시승행사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 수입차 시장의 유일한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는 독특한 디자인, 높은 연비, 뛰어난 공간 활용성 등의 장점들이 고루 갖춰진 패밀리카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발랄한 디자인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완성된 도심형 SUV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체 보호 기능을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17.5㎞/ℓ의 연비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는 시트로엥 대표 소형 SUV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