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를 제공하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실수요층과 프리미엄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다.
5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진행중인 실수요자와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인기폰 이벤트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신제품 대비 성능이 뒤떨어지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실수요층 인기폰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최신예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V30·아이폰7 등에 대한 사은품 제공으로 프리미엄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를 갖는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추가지원금 최대 지원) △갤럭시노트8·V30·아이폰7 구매시 플레이스테이션4·2017 뉴 아이패드·갤럭시탭A6 10.1(아이폰7 갤탭 사은품 제외)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근 연내 출시예정인 '아이폰X'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폰X공기계와 백화점 상품권(예약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고가의 사은품(구매완료시)를 제공할 계획을 수립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