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주)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A33블록’ 7월 분양 시작

제일건설(주)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A33블록’ 7월 분양 시작

제일건설(주)는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아파트의 분양을 7월부터 본격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미사강변 제일풍경채’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33블록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 전용 84㎡ 388가구 △ 전용 97㎡A‧B 338가구 총 726가구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미사강변 제일풍경채는 미사강변도시에서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희소성을 갖춰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게다가 강동구와 접해있어 미사강변도시 중에서도 가장 가깝게 서울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더블 입지로 또 한 번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미사강변 제일풍경채’는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강일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미사역까지 2018년 개통을 완료하면,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 주요업무지구로 원스톱 출퇴근이 가능해진다. 인근에는 BRT(서울~하남) 정류장도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서울 도심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외곽순환도로 상일IC와 올림픽대로 강일IC를 이용하면 잠실과 강남을 각각 차량으로 약 10분,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는 전 가구 판상형 4Bay 구조의 특화설계가 적용돼 일조권과 통풍성을 확보했다. 타입별로 알파룸과 펜트리 등 다양한 혁신설계를 통해 수납공간은 물론 주거쾌적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이용해 입주민의 취향이나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방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단지 인근 근린상업지역 내 상업시설이 조성 중이며, 우체국, 사회복지시설, 주민자치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또한 하남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이 오는 9월 개점을 앞두고 있다. 이 상업시설에는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화관, 문화센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대형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와 가구업체 이케아 등 각종 쇼핑시설이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한홀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위치한 안심 통학권이며, 명문고로 유명한 하남고등학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교육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망월천 수변공원과 망월 근린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미사리경정공원을 비롯해 미사리 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 한강 시민공원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여가생활도 누릴 수 있다.
제일건설(주)는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업신용평가에서 A+등급, 기업신용 평가기관으로부터 A등급을 받은 중견건설사로 오는 7월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A33블록’과 함께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A96블록’도 공급할 예정이다.

게다가 지난 3월 대구 대곡2지구에 분양한 ‘대곡2지구 C2블록 수목원 제일풍경채’가 1순위 청약에서 평균 9.05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계약을 100% 완료하는 등 올해 하반기에도 성공적인 분양 순항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A33블록’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41-2번지에 마련된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