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트레저 방예담의 첫 솔로곡 '왜요'를 향한 셀럽들의 극찬이 이어지면서, 대중적으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방예담 디지털 싱글 '왜요'의 스포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티스트로 성장해온 방예담의 발자취를 시작으로 가요·배우 셀럽 11인의 '왜요 (WAYO)'의 스포일러 인터뷰, 곡 연주버전 일부 등이 순차적으로 담겨있다.

특히 유희열, 블랙핑크 로제, 김태균, 이성경, 안영미, 윤도현, 전소미, 자이언티, 윤시윤, 스트레이 키즈 I.N, 김새론 등 총 11명이 참여한 스포일러 인터뷰는 방예담 '왜요 (WAYO)'가 지닌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곡표현과 소화력, 완성도 등에 대한 극찬으로 이뤄지면서 리스너는 물론 일반 대중까지도 그의 솔로곡에 관심을 갖게 한다.

또한 영상 말미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포인트는 잔잔하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아련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어, 실제 완곡이 표현할 감성에 대한 기대치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트레저 방예담 첫 솔로곡 '왜요 (WAYO)'는 위너의 강승윤·AKMU의 이찬혁 등 소속사 선배 뮤지션과 프로듀서 FUTURE BOUNCE·Andrew Choi 등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한편 방예담은 오는 5일 오후 6시 신곡 '왜요 (WAYO)'을 발표하는 가운데, 당일 오후 4시30분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펼쳐질 트레저 멤버들과 팬들의 소통시간 'TREASURE PRE-DEBUT SPECIAL RELEASE COUNTDOWN LIVE'에 함께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