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백주은이 빛났다.
지난 1일 하이트진로 대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FiLite)의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의 론칭 TV 광고가 첫 공개되면서 모델을 맡은 백주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필라이트 클리어 TV 광고에서 백주은은 블루와 화이트 계열의 의상과 상쾌한 웃음으로 필라이트 클리어의 청량한 느낌을 화면 밖으로 그대로 전달해내 백주은만의 신선한 존재감에 시선을 머물게 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필라이트 클리어가 지향하는 청량하고 깔끔한 이미지와 모델이 지닌 밝고 건강한 매력이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백주은의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백주은의 소속사 누아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백주은의 청순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분위기가 MZ세대에게 호응을 얻으면서 광고계에서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는 주류 모델에 전격 발탁되면서 광고계 블루칩으로 거듭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무결점 피부와 러블리한 비주얼, 청순함을 돋보이게 하는 검은 생머리가 인상적인 백주은은 독보적인 매력과 자신만의 색을 지닌 준비된 신인 배우다. 통통 튀는 표정 연기와 신인다운 무한한 연기 열정이 기대를 더하는 백주은은 최근 MZ세대가 주목하는 광고에 연이어 등장하면서 광고계의 떠오르는 신예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는 백주은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만나기 위한 준비 활동에 몰입하고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