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PM9 박동선기자] 가요계의 새해 첫 컴백주자로 등장할 걸그룹 모모랜드가 앨범 티저이미지로 새로운 모습의 변신을 예고했다.
19일 더블킥컴퍼니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그룹 모모랜드의 새 미니앨범 'GREA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과감한 눈빛과 포즈를 앞세운 시크 버전과 특유의 상큼발랄함을 표현한 상큼버전 등 두 가지다.
특히 컴백소식을 알릴 때 부터 유명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와의 만남으로 한층 달라진 모습의 모모랜드를 예고한 바, 두 버전의 앨범 티저이미지는 이들이 펼칠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상큼발랄을 기본으로 했던 모모랜드의 성숙 반전이 어떤 무대로 이어질지 크게 주목되고 있다.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모모랜드가 오는 1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GREA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며 "새로운 콘셉트로 여러분들을 사로잡을 모모랜드의 모습과 이들의 음악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해 11월 데뷔 이후, '짠쿵쾅'·'어마어마해'·'꼼짝마' 등 중독성 넘치는 상큼한 댄스곡들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2017년 최고의 루키 아이돌로 자리매김했으며, 오는 1월 3일 미니앨범 'GREAT!'로 컴백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