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해피투게더3' 딘딘 "지드래곤 SNS에 유병재 씨가 너무 부러웠다"

발행일 : 2016-08-26 09:08:35
출처:/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출처:/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딘딘이 '히트다 히트'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힙합계에 몸담고 있는 동료들의 낱낱을 모두 안다고 자신하며 "내가 '딘스패치'다. 수입, 열애, 파벌 등 힙합계의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딘딘은 "크러쉬의 '잊어버리지마', 로꼬의 '감아'의 가사 속 상대가 누구인지 다 안다"며 "로꼬는 빨리빨리 만나고 빨리빨리 헤어져서 좋은 곡이 많이 나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딘딘은 지드래곤 성대모사를 준비했다며 빅뱅의 'If you'와 '뱅뱅뱅' 리믹스를 선보였다. 이어 "지용이형이 대충 추는 것 같은데 표정하며 춤선이 정말 예쁘다"고 말했다.

딘딘은 지드래곤에게 영상편지를 보앴다. 딘딘은 "유병재 씨가 너무 부러웠다. 유병재가 빅뱅 '루저'를 패러디한 영상이 지드래곤 SNS에 올라간 걸 보고 너무 부러웠다"고 입을 말했다.

이후 딘딘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용이형 저 때문에 죄송해요... 불편하게 해서 죄송해요... 정말 사랑해요 지디짱 우리형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지용이형 #팬 #딘딘 #임철 #혹시나해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영민 기자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