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쉐보레, 지역별 ‘올 뉴 말리부’ 고객 체험 마케팅 실시

대전 한화 이글스 홈 야구장서 대규모 고객 이벤트 개최

발행일 : 2016-05-30 14:46:12
신형 말리부 1호차 전달식 <신형 말리부 1호차 전달식>

[RPM9 김현수 기자] 쉐보레는 지난 29일 대전에 위치한 한화 이글스 홈 야구장에서 프로야구 팀과 함께하는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개최하고,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에게 신형 말리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쉐보레는 신형 말리부를 전시해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 휴대폰 보조 배터리와 응원 도구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삼성 갤럭시 탭, 소니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는 등 말리부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즉석 사진을 촬영해주고, 야구 관람 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형 말리부 1호 고객 문선용 씨(왼쪽서 두 번째) <신형 말리부 1호 고객 문선용 씨(왼쪽서 두 번째)>

특히 이날 한국지엠 임직원을 비롯, 성국선 한국지엠 노동조합 군산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부 지역권 내 신형 말리부의 1호차 주인공이 된 고객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해당 지역 신형 말리부 1호 고객에게는 최신 소니 스마트 워치 및 당일 야구 경기 관람권 등이 제공됐다.

말리부 1호차 고객이 된 문선용 (남, 28세)씨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뛰어난 디자인과 차급을 뛰어넘는 넓은 실내 공간, 안전성, 그리고 압도적인 성능이 패밀리 세단으로 안성맞춤이라고 생각돼 구매를 결심했다”며 “신형 말리부 오너가 돼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데 선물까지 받게 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서부총괄본부장 황재섭 상무는 “신형 말리부에 대한 고객 호응을 이어가기 위해 서울, 부산에 이어 이번 대전 지역에서 스포츠와 연계한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러한 지역별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신형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준대형급 보다 긴 전장 등 차급을 뛰어넘는 크기와 고성능 터보 엔진의 파워풀한 주행성능, 우수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두루 갖췄다. 또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책정하는 등 탁월한 가성비로 3주간 사전 계약 기간에만 1만5000대 이상 계약고를 올리는 등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