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27일 자사 부동산아카데미 학원에서 중개영업 실전 노하우를 다루는 '상위 1% 시크릿 중개영업' 강의를 개강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28년 경력의 상업용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노창희 교수가 직접 맡는다.
노 교수는 포스코와이드와 이알에이코리아를 거쳐 현재 메이트플러스 부동산중개 대표로 재직 중이다.
'연봉 10억 공인중개사의 영업 비밀', '공인중개사 창업·취업 완벽 가이드북' 등 실전 영업 노하우를 다룬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노 교수는 이번 8주 과정에서 고객과 부동산 물건 확보 전략, 홍보물 제작 및 광고채널 운영 노하우, 전속 제안서·계약서 작성, 협상 스킬 등 중개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전형 커리큘럼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과제를 통한 심화 학습과 화상 회의를 활용한 실무 훈련, 교수와의 실시간 질의응답 단톡방 운영 등 밀착형 피드백이 제공된다.
노창희 교수는 “중개업을 오래 했다고 해서 모두가 잘하는 건 아니다”라며, “실제로 발로 뛰며 고객을 찾아다니는 능동적인 영업 마인드가 고소득 중개사로 가는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과정을 통해 짧은 시간 안에 경쟁력 있는 중개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강의를 80%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1년간 복습 가능한 온라인 강의 영상이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딴 이후 실전 경험 부족으로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실무 교육을 찾는 사례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노창희 교수의 강의는 실전 노하우와 영업 전략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중개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