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롯데웰푸드, 미니 스크류바·미니 죠스바 출시

만우절 장난 SNS 콘텐츠 성원 보답
아이들 간식·어른들 한입 디저트 적당

발행일 : 2025-05-21 09:33:44
미니 스크류바·미니 죠스바 제품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미니 스크류바·미니 죠스바 제품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자사 대표 빙과 브랜드인 스크류바, 죠스바의 미니 버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만우절 장난으로 시작된 아이디어가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힘입어 실제 출시까지 이어졌다.

이번에 선보인 미니 스크류바, 미니 죠스바는 지난 4월 만우절 당시 롯데웰푸드 공식 SNS 계정에서 큰 화제를 모은 '믿거나 먹거나' 시리즈에서 비롯됐다.

해당 게시글은 만우절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6개 아이디어로 기획한 단순 흥미성 콘텐츠였으나, 공개 하루 만에 '좋아요'와 댓글, 게시글 공유 등이 총 1만2000회 이상 발생하며 인기를 얻었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두 제품의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와 미니 스크류바·미니 죠스바 제품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와 미니 스크류바·미니 죠스바 제품 패키지. 사진=롯데웰푸드.>

오리지널 제품의 달콤하고 청량한 과일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⅓ 가량으로 줄였다. 작은 크기 덕분에 아이들 간식으로, 어른들은 입이 심심할 때 부담 없이 찾는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낱개 포장된 12개 제품이 한 박스에 구성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맛과 즐거움을 모두 잡은 '미니 스크류바', '미니 죠스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일상에 맛있는 행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월드콘, 설레임, 돼지바, 죠크박 3종(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기존 메가 브랜드 아이스크림에 저당, 0 칼로리 등 새로운 속성을 더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